KB Star Check 카드

이제껏....  기본 체크 카드를 쓰고 있었단 말인가  ㅡㅡ;
내가 작년 해동안 체크 카드를 열심히 썼었는데...
요런게 있는 몰랐네..
포인트 적립률이 높도록 되어 있는 KB Pointree 체크 카드 있다.
나는... 영화 할인 때문에 이걸로 신청할까 한다. 현재 쓰는 카드보다 1000원이 싸잖앙 !!
근데 1매씩 따로 결제해야 ㅋㅋ
패밀리레스토랑은 가니까 관심 없고 정도는 이미 갖고 있는 카드에 있고..
차는 없고.. ㅋㅋ
지마켓, 옥션은 요즘 거의 들어가는데 ㅎㅎ
어쨌든 지금 KB 체크 카드를 쓰고 있으니 이왕 쓰는 이걸로 바꿔야겠다.



 KB Star Check 카드

 

- CGV, 메가박스, 프리머스 7천원 이상 결제시 3천원 환급할인

- 2, 12

- GS칼텍스 주중 50, 주말(, ) 60 환급할인

- 주유금액 기준 월간 30만원이내(건당 10만원이내), LPG 제외

- 아웃백스테이크, VIPS 10% 환급할인(8.24 이용분부터)

  - 3만원 이상 결제시, 건당 최대 10만원이내(매출금액 기준)

- G-Market, 옥션 5% 환급할인(8.24 이용분부터)

3만원 이상 결제시, 건당 최대 10만원이내(매출금액 기준))

                                                     - 옥션 제휴 링크 사이트 일부품목은 할인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공연/영화, 숙박, 모바일결제, Skype )

- 이용 금액의 0.2% 포인트리 적립

- 해외 글로벌 서비스 이용 가능

- 전세계 Maestro 직불가맹점에서 이용 가능.

- Cirrus표시있는 글로벌 ATM에서 출금 가능.

- 이용 한도

구분

1

1

기타

물품구매

Maestro 가맹점

100만원 상당 미화 환산액

600만원 상당
미화 환산액

현지통화->
원화 환율 적용 상당액

예금출금

Cirrus ATM

     해외 현금인출금액은 현지국 금융기관의 ATM 운영에 따라 제한될 있음

 

- 해외 이용 수수료

구분

수수료 금액

기타

예금인출

건당U$2 +
Conversion Fee(
이용금액의 1%)

고객의 원화계좌에서 수수료 금액이 포함되어 출금됩니다. 거래시점의 은행고시 전신환매도율이 적용됩니다.

물품구매

건당U$0.5 +
Conversion Fee(
이용금액의 1%)

잔액조회

U$0.5

  ▪ 외국인 비거주자는 해외 이용이 제한됩니다.

  ▪ 해외 이용시 연락처 : 82-2-6300-7300

 

# 직전월 KB체크카드 10만원이상 이용고객 대상 적용.
, 최초 신규발급 고객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환급할인 서비스 제공
.
(
최초 신규발급이란, 기존에 KB Star Check카드나 KB Pointree Check카드를 발급한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를 말합니다.)

# 이용대금 산정시 해외이용대금 교통이용대금은 제외됩니다.



============================== 체크 카드 공통 서비스 ==============================

서비스

내용

KB Check카드 세븐데이(매월 7, 17, 27) 할인

- CGV, 교보문고, 파리바게뜨에서 1만원이상
  결제시 가맹점별 1회씩 3천원 환급할인

- 2008.3.27까지 적용

박승철 헤어 스튜디오

전국 매장 전품목 20% 할인 (컷트, 제품구매 클리닉 제외, 본인회원에 한함)

존앤제인 미용실

20% 할인

마샬 미용실

10% 할인

제오헤어

20% 할인 포인트리 1% 적립(일부매장 제외). 프랑크크로보 3개점 10%할인(제품판매, 크리닉 제외)

워커힐면세점

10%할인(할인행사품목 5%할인, 자체 할인율 30%이상 할인품목 제외). 결제고객 무료주차대행 서비스

닥스클럽

정회원가입시 10% 할인(온라인결제 제외)

포토큐브

인터넷 사진인화료 55% 할인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포인트리 10,000), 차량 상하부 21가지 무상점검, 정비공임 10%할인

오설록 티하우스

10% 할인(다구류 녹차상품류 제외)

카후나빌

20% 할인(20만원한도)

세븐스프링스

10% 할인(4인기준, 주류제외)

베리스

10% 할인(런치/세트메뉴, 주류제외)

카페 믹스앤베이크

10% 할인 포인트리 0.5% 적립

대전꿈돌이랜드

본인고객 자유이용권 50%할인(동반3인까지 20%할인)

부산 아쿠아리움

15% 할인(동반 1인까지, 7~8월은 10%)

대구스파밸리

30% 할인(본인 동반1), 성수기(7.21~8.19) 20% 할인

스파그린랜드

20% 할인(본인 동반자 1인까지)

허브힐즈

본인고객 동반자 1인까지 20% 할인

허브빌리지

입장료 1,000 할인(본인 동반자 1인까지)

금호 화순아쿠아나

본인 30%, 동반자 3인까지 20% 할인

아산 스파비스

본인 30% 할인(동반 3인까지 20% 할인) 포인트리 2% 적립

호텔 농심

객실 20% 할인, 부대업장 10% 할인. 허심청 온천 이용시 본인고객 동반1(소인 제외)까지 25% 할인

이천 미란다 호텔

주중 40%, 주말 30% 할인, 부대시설(커피숍, 일식당, 제과점) 10% 할인

파라다이스호텔 도고

객실 주중 30%, 주말 20%/사우나(온천탕) 30%(인원제한 없음), 식음료 10% 할인

유성호텔

객실 30%, 온천사우나 30% 할인(투숙시 40% 할인, 대중탕제외 동반 3인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객실 20%, 식음료(제과) 5%, 사우나 20%할인(일일입장객한)

설악교육문화회관

객실 40%할인

지리산 가족호텔

객실 40%할인, 식음(제과)5%, 사우나 1,000 할인(일일 입장객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객실 (성수기 30%)50%, 식음료 10%, 부대시설(수영장, 사우나)10%할인

씽크타운

입장료 10% 할인


* 이용금액에 대한 포인트리 적립

- 연회비 없는 카드에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포인트리로 적립해 드립니다.

- 사이버지점내에서 사은품 신청(10,000 이상일때) 있습니다.

* 포인트리 사용

- Star Shop 가맹점 KB 카드몰에서 결제하거나 KB카드가 있으신 분은 결제대금 차감으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 사이버지점내에서 사은품 신청(10,000 이상일 )하실 있습니다.

* 무료 SMS 서비스 발송! (, KB Check카드 1 이상 이용시 무료)



------------- 열심히 사용 중 ^^ -------------------------------------------------------------------

계산 잘 안되는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가 더 좋은 거 같아서 열심히 사용중이다.
영화 할인이 쏠쏠하고...
가끔 지마켓에서도 쏠쏠하게 사용한다.
난 지마켓 잘 안 들어가는데 울 신랑이 자주 들어간다 ;;; 
며칠 전에도 5% 환급할인 받아씀 ㅋㅋㅋ
포인트도 가맹점은 더 잘 쌓이는 듯한데 그래서 은근히 쌓인 포인트도 사용하고.....
요즘은 도시락 싸가지고 다녀서 그 가맹점을 잘 안가서 많이는 안 쌓이지만...
글두 지금 6000점 있음 으캬캬~
-------------------------------------------------------------------------------------------------------

by ides | 2008/01/18 11:26 | [T] 각종 정보 | 트랙백 | 핑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tequiero35.egloos.com/tb/130516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Web Services 계단 .. at 2008/11/25 11:07

... 주거래 은행이 국민은행이다보니 국민은행의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다.그동안 KB Star 체크카드를 아주 잘 사용해오고 있었다.이걸 만들 때만 해도 체크카드 종류는 딱 2가지 뿐이었는데...최근에는 더 많아졌다는 걸 알았다.그동안의 체크카드 사용내역을 보니 한달 ... 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